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도자료] 10년 전통 키 성장 제품, 건강식품 중 재구매율 1위 '바로커햇참식'
제목 [보도자료] 10년 전통 키 성장 제품, 건강식품 중 재구매율 1위 '바로커햇참식'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9-0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69
  • 평점 0점
키 성장 건강식품 '바로커햇참식', 추석맞이 행사 진행
10년 전통 키 성장 제품, 건강식품 중 재구매율 1위

베이비뉴스, 기사작성일 : 2016-08-29 16:45:13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
 바로커햇참식은 9월 추석을 맞이해 한시적으로 구매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새롬현대


‘키 성장’ 제품 시장에 대한 식약처의 단속이 날이 갈수록 강화되고 있다. 해당 분야에서의 불법 과대광고와 불법 제품 및 사기 판매를 막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국가적 차원의 노력인 것으로 보인다.

이런 시장에서 ‘바로커햇참식’은 10년 째 단 한번도 과대광고로 인한 행정처분 등을 받아본 적 없이 꾸준한 수요를 이어오고 있다. 바로커햇참식은 40여 년 전통의 주식회사한미양행이 제조하고 유통전문업체 ㈜새롬현대가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제품이다.

바로커햇참식은 뼈 성장과 성장호르몬 증가 등을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효모추출물 SR103을 비롯, 칼슘과 각종 비타민, 탄수화물, 무기질 등 키 성장에 필요한 원료를 다량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2008년 첫 출시 이후 별 다른 대형 마케팅 없이도 수도권의 사립초등학교 학부모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수요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업체 측은 “TV홈쇼핑에서 달성한 건강식품 중 재 구매율 1위는 바로커햇참식이 자랑하는 가장 큰 성과로서, 고객들의 신뢰가 없었다면 불가능한 부분이다. 비타민C, 오메가3같은 일반적으로 쉽게 자주 사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의 재 구매율을 어린이 키 성장 제품이 넘어섰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전했다.

바로커햇참식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활동이 많아지는 청명한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서 부모들은 소중한 자녀의 키 성장을 챙겨주기 위해 바로커햇참식 관련 문의를 요청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커햇참식은 9월 추석을 맞이해 한시적으로 구매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를 통해 제품 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윤정원 기자(jw0703@ibabynews.com)

링크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이시시스 가입확인에스크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