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도자료] 기능성 베개 끝판왕, 현대메디칼 단잠애 힐링베개 출시
제목 [보도자료] 기능성 베개 끝판왕, 현대메디칼 단잠애 힐링베개 출시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8-1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946
  • 평점 0점

기능성 베개 끝판왕, 현대메디칼 단잠애 힐링베개 출시

2015-08-12 11:03

수면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집결
목 디스크 치료용 의료기기 전문 제조회사 현대메디칼 개발

시중에 너무나도 많은 기능성 베개, 이것이 좋다하면 저것이 빠지고, 저것이 좋다하면 또 다른 기능이 빠져있다. 뭔가 필요한 기능을 쏙 뽑아서 한 곳에 모은 베개는 없을까? 기능성베개를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법한 생각이다.

이에 대한 해답을 목 디스크 치료용 의료기기 전문 제조회사, 현대메디칼에서 제시했다. 주인공은 바로 “단잠애(愛) 힐링베개”

단잠애 힐링베개는 베개피부터 기능성 특수 소재를 선택했다. 바로 고가의 아웃도어 내피에 주로 쓰이는 원단인 “파워클러(POWERkler)”를 사용한 것. 파워클러는 첨단섬유 대표기업 벤텍스社가 개발한 원단으로, 지속적으로 피부 접촉 시 혈행개선효과와 피부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이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된 고기능성 원단이다. 단잠애 힐링베개는 이 파워클러로 베갯잇을 만들어, 수면 중 혈행개선과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잠애 힐링베개는 목을 편안하게 지지할 수 있는 경추베개의 형태로 디자인되어, 수면 중 목이 부담을 느끼지 않고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경추지지대는 참숯이 포함된 연질의 플라스틱 칩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면 중 발생하는 침흘림 등으로 인한 악취를 방지하고 탈취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단잠애 힐링베개의 양 옆은 편백나무 칩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수면 중 향긋한 피톤치드 향으로 삼림욕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편백나무 칩은 부셔지고 먼지가 발생하는 저가의 톱밥이 아닌, 규격 1cm의 큐브칩으로 편백나무 중 가장 고급으로 치는 일본산 히노끼를 사용하여 만든 것으로, 오래 사용해도 처음처럼 그대로 향과 형태를 유지한다. 그리고 뒷머리가 닿는 부분엔 8개의 세라믹스톤이 위치하여, 수면 중 가볍게 머리를 자극해주므로 더욱 편안하고 상쾌한 숙면을 돕는다.

가정용 디스크 치료기 상품으로 이미 관련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현대메디칼에서는, 금번 단잠애 힐링베개의 출시와 동시에 생활건강용품으로의 상품 확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메디칼 담당자는 “국내에 휴대용 디스크 치료기를 보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다수 개발 중에 있다. 단잠애 힐링베개는 목 디스크 치료기를 판매하며 만나온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만든 상품으로, 수면 중 편안한 경추지지는 물론 혈행개선 등 기능성 신소재, 편백나무, 두피지압 등 시중의 베개들이 각각 가지고 있는 장점과 숙면을 위해 필요한 추가기능을 합한 복합 기능성 베개라고 말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생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상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단잠애 힐링베개는 각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메디칼의 전국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문의 1588-236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이시시스 가입확인에스크로

top